RA 2급 자격증 시험 후기(대구)

자격증 정보/RA 2급 자격증

RA 2급 자격증 시험 후기(대구)

카인드 2021. 11. 27. 19:24
728x90
반응형

오늘 드디어 시험날이군요.

전 경북지역이라 대구에서 시험을 쳤습니다.

입구에서 열 체크하고 2층에 올라가서 수험번호와 맞는 내 자리를 찾아갔는데.

그렇게 자리를 찾아갔는데...

제자리를 보니 너무 불편하더군요.

이게 먼가 싶네요...

5만 원이라는 돈을 내고 시험 치로 왔더니 시험 자리가 뭐 이렇게 대충 만들었는지 의문이 듭니다.

덩치가 좀 있어서 진짜 불편함을 참으면서 시험을 쳤네요.

이 시험이 의공기사 보다 응시료가 높다는 거에 참 기가 차네요.

시험치 다고 목을 조금만 들어도 앞자리가 보입니다. 이런 곳에서 왜 시험처야 하는 이유를 모르겠더군요.

일단 불만사항은 여기까지 입니다.

자 시험을 치다치고 느낀 점은 책을 정리해둔 파일을 80% 정도만 외우면 합격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쉽지만 저는 떨어진 것 같네요.

내년 시험은 어찌 될지 모르겠지만 장소만큼은 시험장 다운 시험장에서 시험 치고 싶네요,

오늘은 처음으로 자격증 시험에서 내가 시험 응시료가 너무 아깝다는 생각이 드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