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바지는 항상 파랑물이 빠진다.

일상 & 건강 & 이야기/일상

청바지는 항상 파랑물이 빠진다.

카인드 2020. 12. 6. 19:22
728x90
반응형

청바지는 빨 때마다 청색 물이 빠진다.

오늘 손빨래를 하다 청바지를 빨고 있는데 이런 생각이 들었다.

청바지는 잘 빨아 입는 옷은 아니다.

나도 작업복으로만 사용하는 편이기 때문에 기름때가 묻으면 그때 빨아 입는다.

사람들도 마찬가지 아닐까?

만약 빨면 빨수록 추억과 기억들이 빠져나간다면

그렇게 해서 세월의 때를 빨 때마다 씻어줄 수 있다면 나는 매일 빨래를 하고 싶다.

나의 기쁜기억과 행복한 추억들도 모두 같이 빠진다 할지라도 내가 가진 상처가 더 많이 기억되기에

그 모든 것을 지워 버릴 수 있다면 매일매일 빨래를 할 것 같다.

 

그렇게 빨래를 하고 탈수를 세탁기로 돌리고 나니 옷이 많이 해져 있었다.

(나는 옷을 잘 버리지 안는 편이다. 옷이 적어도 3번은 터지거나 찢어져서 수선해 입은 후에 천이 다 해지면 새로 사는

편이다.)

찢어지다 못해 천이 섞은느낌이 들어서 이번 주에 한번 정도 더 입고 버려야겠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