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27일(토) 타로카드 " 바보 카드 "

일상 & 건강 & 이야기/오늘의 타로 운세

2월27일(토) 타로카드 " 바보 카드 "

카인드 2021. 2. 27. 05:27
728x90
반응형

오늘의 타로 카드 "바보카드"

[해석]

0번카드인 바보카드를 뽑았습니다.
수학에서 0의 발견은 일대 변혁을 불러왔다. 있는 수도 아니고 없는 수도 아닌 상징적인 숫자? 여기서 우리는 무의 존재 라는 역설적인 개념을 새기게 된다.
울타리를 훌쩍 넘어서 앞만 바라보고 있는 남루한 젊은이의 모습. 새로운 세상을 향해 나아가지만 특별한 계획을 가지고 있지는 않다. 그저 오른 손에는 봇짐을 싼 막대기 한 자루 그리고 왼 손에는 장미꽃 한 송이를 쥐고 있을 뿐이다. 가진 것이 없으니 또한 잃을 것도 없어 보인다.
자신을 닮은 강아지 한 마리가 나와 동행한다. 그래! 그냥 이런 모습으로 새롭게 시작해 볼 뿐 세상에 대한 두려움과 원망이라고는 찾아 볼 수가 없다.

이 카드는 바보카드 혹은 광대카드로 불린다. 생각하고 말고 할 상황이 아니라 우선 시작해보는 상황이다. 이러 저런 것들을 재면서 세상을 바라보는 각박한 눈이 아니라 가진 것에 만족하고 만들어 가야 할 세상만 바라보는 순수절정의 모습이기도 하다. 순수한 자유는 때론 방종이 되며 무개념 무책임이 될 수도 있다. 주위를 둘러보고 계산도 하고 현실적인 부분도 챙겼으면 하는 바람인데, 도무지 말을 듣지 않는다.
순수한 매력이 있기는 하지만 불안한 현실주의 역시 걱정이 된다. 1/4만 비치고 있는 태양은 뜨는 것인지 지는 것인지,,? 언덕 아래의 모습이 보이질 않으니 이 젊음이의 미래를 누가 알 수 있을까? 있는 것도 아니고 없는 것도 아닌 0번의 시작! 그 시작에 젊음이의 순수한 열정이 더해져 광영이 있기를 바랄 뿐이다. 기약을 알 수 없는 시작 순수의 극치 그러나 불안한 현실 이 모든 걸 안고 이제 기지개를 막 켠 젊음이의 모습으로 이 카드를 상징한다.

[정의]

절제와 계획이 필요하다. 절제와 나를 다스리고 계획하는 힘에 따라서 내가 이룰 것의 크기가 많이 달라진다.

[키워드]

시작. 순수. 무개념

※ 바보카드

- 그동안의 자신이 해온 일상적인 일들 중 시간낭비일 뿐인 것들에 대한 경고를 하고 있는 것이다.
- 건강한 신체와 정신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자신의 건강에 대해 너무 자신하지 말것.
- 간혹 주변을 보면 자신이외에 관심이 없는 사람이 있다. 그들은 자신의 기준에 맞추어 살기에 이 바보카드와 어울리는 성격의 사람임이 틀림없다. 자유분방한 사람은 무책임이 문제가 될 수 있으니 주의하기 바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