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24일(수) 타로카드 " 타워 카드 "

일상 & 건강 & 이야기/오늘의 타로 운세

2월24일(수) 타로카드 " 타워 카드 "

카인드 2021. 2. 24. 06:52
728x90
반응형

오늘의 타로카드는 "타워 카드"입니다.

오늘의 타로카드는 16번 타워카드 입니다. 
16번 타워카드는 카드중에서 가장 불길한 징조를 나타내는 카드입니다.
카드의 이미지만 보더라도 딱히 좋아보이지는 안네요.

[해석]

이 카드는 외부에서의 위협과 충격으로 갑작스럽게 상황이 악화된다는 것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오랫동안 공들여 쌓아온 탑이 한순간에 허무하게 무너져 내리네요. 왕과 여왕이 떨어지는 모습에서 전혀 예상하지 못하고 만약의 사태에 대비하지 못했다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외부에서 가해지는 일격에 삶의 토대를 송두리째 잃어버리는 무서운 경고입니다.
인간들이 탑을 쌓아서 이루고자 했던 것은 과연 무엇이었을까? 어쩌면 무너질 줄 알면서 쌓은 탑은 아니었을까? 교만의 탑을 쌓으면 잃어야 할 것들은 내게 시간과 기회를 주지 않는 법이다. 권력, 이성, 재물 이 모든 것들에 대한 욕심. 그러나 누군가는 가져야 할 욕구여야 하지 않을까? 높은 건물을 짓는다는 의미 우리에게 필요한 것들이라면 건물의 문제라기 보다는 용도의 문제가 아니었을까? 무너트려서 더 좋은 건물을 지을 수 있듯이 어차피 변화는 올 것이다. 교만은 높아졌고 다만 그 변화를 어떻게 대처할 것인가의 문제만 남았을 뿐. 스스로 변화 시킬 수 없을 때 나에게 가해진 급격한 변화. 이는 나의 뜻이 아니라 내가 감당해야 할 몫이 될 것이다. 이제 새로운 생각을 해야 할 때가 다가왔다.

 

[요약]

감당할 수 없는 혹은 예측할 수 없는 일의 발생. 그러나 이는 언제부터인가 미리 예견 된 일이었다. 다만 나만 모르고 있었을 뿐, 변화가 기정 사실이라면 이제는 주어진 변화에 어떻게 대처할 것인가를 생각해야 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