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블체어 와이더 컴피 바른자세 허리 교정의자 사용 후기

일상 & 건강 & 이야기/건강

커블체어 와이더 컴피 바른자세 허리 교정의자 사용 후기

카인드 2021. 1. 24. 11:0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카인드입니다.

오늘은 요즘 이슈가 되고 있는 바른 자세 허리 교정 의자에 대한 간략한 후기를 적어 볼까 합니다.

제는 네이버 쇼핑에서 구매했습니다.

 

 

NEW 커블체어 와이더 컴피 바른자세 허리 교정의자<블랙/레드><키즈/핑크/블랙> : 써클홀딩스

[써클홀딩스] 안녕하세요 써클홀딩스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어머니 하나랑 제 것 하나 이렇게 2개 샀습니다.

어머니께서 앉아서 책 읽는 일이 많으시다 보니 허리가 불편하셨나 봅니다.

빨리 사드렸어야 했는데... 근데 가격이 좀 많이 비쌉니다.

4만 원이 좀 넘는 가격이라 솔직히 돈 아깝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일단 효과를 알려면 체험해봐야겠죠?

구매를 했습니다.

 

일단 배송은 구매하고 다음날 바로 온 것 같은데요.

엄청 빨리 오더군요.

구성품은 사진에 보이는 교정 의자 하나뿐입니다.

포장은 지퍼팩으로 포장되어 있고 겉은 큰 박스 하나에 들어 있었습니다.

심플한 모습이다.

저는 의자에 놓고 앉아보았습니다.

사이즈는 딱 맞네요.

[후기]

① 비싸다.

② 앉으면 허리받침이 허리를 앞으로 밀어주는 느낌이 든다.

③ 3시간 이상 앉아있으면 허리받침 위쪽의 허리가 아프다.

④ 허리를 뒤로 기대면 허리받침 부분까지만 받쳐줘서 불편하다.

⑤ 의식적으로 허리를 피지 않으면 허리가 앞으로 굽어지는 건 마찬가지다.

⑥ 장시간 사용 시 발 받침대가 있으면 좀 더 효율이 좋을 것 같다.

장시간 사용한 나의 모습

★ 결론 ★

- 비싸고 몸에 짝 맞는 옷이 불편하듯 엉덩이부터 허리 중앙까지만 잡아주기 때문에 장시간 앉아있을 시 바른 자세가 아니었던 사람은 불편함 허리 아픔

- 자세교정을 어떻게 해준다는 건지 몇 개월 쯤쓰면 그렇게 바른 자세가 되는 건지 모르겠다.

- 그냥 돈 아까워서 쓰는데 저는 그냥 안 쓸 것 같고 바닥에 앉을 일 있으면 그때 사용하지 앉을 까 싶네요.

  • 나의 생각 : 비싼 바닥 의자.
  • 부모님 생각 : 편안하고 좋다.

이상 카인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구독과 (´▽`ʃ♡ƪ) 좋아요.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