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을 키워보자 3

식물학 지식/멜론키우기

멜론을 키워보자 3

카인드 2020. 12. 5. 09:4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글을 두 개나 쓰네요.

물론 좋은 소식이 있어서입니다.

이 전 글을 읽으신 분은 아시겠지만 제가 키우는 멜론들이 많이 죽었어요. (;´д`)ゞ

먼가 미안한 기분이 들더군요. 

그래도 아직 살아있는 녀석들이 있어서 계속 광합성을 시켜주고 물도 땅이 마르면 분무기로 약간 젖을 정도로 자주 주고 

있어요.

그랬더니 기적처럼 새잎이 나기 시작했습니다.

사진을 자세히 보시면 3번째 잎이 자라난 걸 볼 수 있어요.

3번째 잎이 자랐다는 것은 꾸준히 지금처럼 해주면 다시 건강하게 줄기도 커지고 뿌리도 많이 내릴 수 있다는 희망적인

소식인 것 같아서 처음 보는 순간 기분이 매우 기쁘고 좋았어요.

나머지 아이들은 피곤한지 땅에 누워 잠을 자려하네요. 흠...

살아남은 아이들만이라도 별 탈 없이 자라 주면 좋겠습니다.

아마 흙이 문제가 있는 듯해서 흙은 사서 별도로 각각 심어줄 생각입니다.

그래도 작은 희망을 보았으니 그 희망이 기적의 신호가 되기를 바라며 여기까지 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