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게차 운전면허 합격 후기

자격증 정보/지게차운전기능사

지게차 운전면허 합격 후기

카인드 2021. 12. 18. 12:31
728x90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지난번 글 이후 처음 글을 씁니다.

제가 드디어 1년 만에 실기를 합격하였습니다. \(@^0^@)/

와 실기만 8번 도전해서 7번 중 4번 실격 3번 시간 초과 그리고 드디어 이번에 합격했네요.

학원 안 가고 혼자 동영상 보고 시험날 타서 연습한다 생각하고 했었는데

드디어 합격해서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자격증 합격보자마자 바로 배송 의뢰해서 지금 오고 있는 자격증이 지금 오고 있는 중이라 합니다.

저도 1년만에 합격했습니다.

좀 더 빨리 따고 싶으신 분들은 학원에서 한 달 정도만 타보면 한 번에 합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정말 이번만 하고 포기하려 했는데 합격해서 정말 다행입니다.

먼가를 해냈다는 성취감이 이렇게 좋았다니 다음 도전은 어떤 걸로 할지 정해서 도전과 성취를 이어나가고 싶네요.

이상 짧은 지게차 운전면허 합격 후기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