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쿠터 : 워킹패드 트레드밀 런링머신 후기

일상 & 건강 & 이야기/건강

지쿠터 : 워킹패드 트레드밀 런링머신 후기

카인드 2021. 3. 7. 13:19
728x90
반응형

워킹 패드 트레드밀 러닝머신을 한대 구매했습니다. (약 배송비 포함 20만 원 조금 더 됩니다.)

집에만 있었더니 살이 쪄서요.

뛰면 층간소음이 심할 것 같아서 워킹 러닝머신?을 하나 샀는데 링크는 아래와 같습니다.

★ 광고는 아닙니다. (또 검색누락시킬까봐 겁나네요...)

 

 

다이어트,런 : 지쿠터

[지쿠터] 가격, 품질, 빠른배송 해외직구. 지쿠터!

smartstore.naver.com

1. 배송은 해외배송이라 거의 10일 넘게 걸렸네요. 엄청 오래 걸렸네요.

2. 포장상태

0123

※ 그냥 중국에서 제품 사면 거의 저렇게 옵니다. (대충 포장되어있다는 말입니다.)

 

3. 구성품

※ 문제는 건전지도 없거니와 한글 매뉴얼은 물론 없습니다. (대충 예상했던 상황이네요.)

 

4. 제품 소음

▣ 총 구매평 배송 느림, 소리 거슬림, 접이식이라던데 접이식이 아님!!!! 먼가 내구도가 약할 것 같음. 건전지 정도는 첨부해주면 좋겠는데 아쉽네요.

이상입니다.

한달정도 더 사용해보고 다시 후기 올려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