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도 하는 뜨개질 후기

취미생활/뜨개질

초보도 하는 뜨개질 후기

카인드 2021. 1. 22. 03:5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카인드입니다.

처음은 뜨개질을 하다 보니 코가 몇개 빠지긴 했는데 티는 잘 나지 않네요.

처음 뜨개질을 했는데 하다보니 좀 더 욕심이 나는데요. 

근데 여기서 문제가 있어요.

제가 실을 연장하는 법을 모른답니다. 하하하.

그래서 일단은 사진의 상태에서 멈춰있는데요. 실을 있는데 인터넷을 찾아봐야겠네요.

아니면 다시 어머니 찬스를 써야겠어요.

다음 글에는 실을 연장하는 방법을 조사해서 실천해보고 하는 방법을 올릴까 합니다.

그럼 안녕~

카인드였습니다.

나가기 전에 구독과 (´▽`ʃ♡ƪ)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