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키우기 재도전 3

식물학 지식/멜론키우기

멜론 키우기 재도전 3

카인드 2020. 12. 31. 07:3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멜론이 잘 자라고 있는지 확인해 볼까 합니다.

날이 추워지고 해가 짧아져서 광합성 시간이 많이 부족해진 듯합니다.

줄기가 또 길어지고 있네요...

또 죽으면 어쩌지 하는 안 좋은 생각이 듭니다. 

그래도 다행히 3개 중 하나는 3번째 잎이 살짝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햇빛을 자주 줘야 할 것 같은데 주지 못하니 최대한 흙의 온도라도 맞춰 줘야겠어요.

물도 겉흙이 마르면 조금씩 주고 있어요.

부디 잘 자라 주면 좋겠는데 식물을 키우는 게 쉽지 만은 않네요.

다른 분들의 멜론 키우기 후기를 보면 아주 잘 자라고 무럭무럭 자라는데 비교하면 안 되는데도 부러우면서 내가 먼가 

잘 못했는 게 있는가 생각에 잠깁니다.

그래도 너무 비관적으로 생각하지 않기로 했어요.

지속적으로 관심을 주고 키우다 보면 언젠가 저도 무럭무럭 자라는 멜론을 볼 수 있겠죠.

 

오늘은 12월 31일입니다.

올 한 해도 코로나 때문에 많이 답답하고 힘드신 분들이 많았을 텐데요.

내년 한 해도 변종 코로나 때문에 지금 보다 더 건강과 자신의 위생에 집중을 해야 할 것 같아요.

올해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내년에는 마음 맘 큼은 모두 넉넉한 한 해가 뒀으면 좋겠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