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게차운전기능사 실기(2)

자격증 정보/지게차운전기능사

지게차운전기능사 실기(2)

카인드 2020. 11. 13. 03:34
728x90
반응형

어제 실기 접수가 시작되었다.

나는 시험장에서 실격처리가 되었기에 빨리 다음 시험날을 확인해서 지원하려고 했다.

역시 사이트는 10시부터 대기자가 엄청 많았다.

시간이 지나 로그인을 하고 시험 접수를 하려는데

접수를 하지 못했다.

이유는 내 실기 결과가 발표가 나야 재시험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전혀 몰랐다.

실기시험 치고 나서 거의 3주 뒤에나 결과가 나는데 그럼 한 달에 한 번꼴로 지원할 수 있다는 뜻이 된다.

먼가 아깝다. 

학원을 다닌사람은 또 다닐 수도 없고 그렇다고 한 달간 아무것도 안 할 수도 없는 노릇이다.

나는 학원을 안 갔기 때문에 어차피 전과 같은 상황이지만.

근데 실격으로 이미 그 자리에서 불합격을 확인한 사람들에게는 빠른 재시험을 볼 수 있게 해 주었으면 좋겠다.

하나에 한 가지만 집중하고 싶은데 이렇게 되면 먼가 머리 한구석에 찝찝하게 자리 잡게 된다.

큐 넷에서 정해진 규칙에 따라 하는 것이라 어떻게 해달라 말은 못 하지만

다음 달에 시험 칠 때는 더 신중하게 해서 재시험을 치는 일이 없도록 해야겠다.

짧은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